본문 바로가기
주식,경제,사회뉴스

손실을 주는 인공지능 AI 폐기? 보수 ? 6월29일 주식자동매매

by mostheri 2022. 6. 29.
반응형

♥ 주가지수는 떨어지는데 매매는 많아진다?

 

코스피 지수 가 다시 2300대로 하락하였습니다 코스피 지수가 떨어지면 매매 하기가 쉽지

않지만 제가 운영하고 있는 주식 자동매매 모의투자는 오히려 매매가 더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매매가 많아지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매매 가 적더라도 수익이 나는 것이 중요한데 

수익이 나지 않는다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주식 자동매매 조건식이나 주문식이 잘못되었다는 

것인가요? 제가 보기에는 조건식 이나 주문 설정보다 주가 흐름이 세력에 의해서 방향이 

정해지기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https://mostheri.tistory.com/273

 

사람은 거짓말을하지만 인공지능 AI는 거짓말을 하지않습니다

♥ 주식 자동매매를 너무 거창하게 소개했나요? 어제 제목을 이렇게 해서 글을 작성하였는데 마우스 실수로 글을 다 날려버렸습니다 복구를 할려고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았으나 제실력으

mostheri.tistory.com

제가 키움 증권의 주식 자동매매 모의 투자를 3개의 계정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데 조건식에 

의해 매수되는 종목들은 대부분 하락에서 반등하는 종목들이고 매수 시점도 적용 시가 에서

-10 호가로 자동맴수를 하기 때문에 매수 타임이 그리 나쁜 것도 아닙니다 

그런데 인공지능이 예측하고 이종목을 매수하면 이러한 방향으로 욺직일것이다 하고 매수 

를 하는 것인데 이예 측 의외의 방향으로 가기 때문에 손실제한에 해당되어 손절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말씀드리는 게 다 맞는다는 것이 아니지만 어느 누가 이야기했듯이 

주식에 있어서 개인들은 기울어진 운동장에서 운동을 하는 것과 비슷하다는 것은  대한민국 

주식시장이 세력들에 의해서 좌지 우지 된다는 것을 저는 모의 투자를 하면서 여러 번 목격할 수

가 있었습니다 

개미투자자가 세력이나, 기관투자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세력들과 기관들이 관심을 

갖고 있지 않는 틈새시장이나 큰 수익보다 조금 적은 수익을 생각하고 주식 투자를 한다면 

그들과 싸울 일도 없고 본인이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식을 18년 한 저도 아직까지 매도 타이밍을 잡을 때 매우 많은 갈등을 느낍니다 

욕심 때문입니다 여기서 더 오를 수 있다고 생각하고 매도를 하지 않고 있으면 세력은 이때다 

하고 바로 내리막으로 하락시킵니다 

어느 정도 주식을 하신 분들은 대부분 느꼈던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2% 만 수익 내겠다고 생각하고 일 년만 이 원칙대로 지킨다면 1년 후에 수익을 보면 2% 

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 것인지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6월 29일 주식 자동매매 모의투자 결과 

월29일 주식자동매매 모의투자 결과

조건 75의 조건식에서 매수 타임이  좀 좋지 않은 것 같아서 조건식 2가지를 조정했습니다 

조정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며칠 거래를 해보고 다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피 지수가 2300대로 하락했는데 이 정도면 그나마 선방한 게 아니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