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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TOP7 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by mostheri 2023. 4.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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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에서 가장비싼 보물같은 자동차 

★ 1위.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1900만 달러

2019년 3월 6일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부가티의 코치 빌드 하이퍼카로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량이었지만 2021년 5월에 공개된 롤스로이스 보트테일에

의해 기록이 경신 되었으며 차량의 가격은 16,700,000유로(1,670만 유로),

한화 약 25,058,000,000원(250억 5,800만원)이고 당시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량

이였던 롤스로이스 스웹테일을 제치고 가장 비싼 차량에 등극했었다.

시론을 기반으로 한 차지만 디자인 자체는 디보 쪽을 더 닮은 듯 하다.

La Voiture Noire는 프랑스어로 검은 마차를 뜻하며  프랑스어 발음으로 읽을 때는

라 부아츄 누와 정도가 적당하겠지만 프랑스어 표기법에 따라 라 부아튀르 누아르라고 표기한다.

1936년식 부가티 타입 57SC 쿠페 에어로 섀시 번호 57453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원오프 모델이며 57453의 별명이 이 차의 이름과 동일했다

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 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제원

이 차의 가장 유력한 의뢰자로 추정된 이는 폭스바겐 그룹 前 이사회 의장 

페르디난트 피에히(Ferdinand Piëch)였지만 피에히가 2019년 타계하면서 이 차의 소유권에 대한

행방은 알 수 없게 되었으며 라 부아튀르 누아르의 소유자가 누구인지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피에히가 이 차가 완성되기 전에 사망함으로써 이 차를 몰 수는 없게 되었다고 한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을 때는 실내와 엔진이 없는 실차 크기의 모형 차량으로

전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전기 모터만 갖췄다. 

제네바 모터쇼에서 촬영된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엔진 소리 하나 들리지 않는다.

2021년 11월 25일, 부가티 회사는 런던의 라 부아튀르 느와르의 전시를 위해 런던 레스터 광장

근처의 슈퍼 부티크 호텔에 갖다놓았다.

추가로 "카본"이라는 샴페인을 누아르의 모형 상자와 함께 나오기도 하였다.

그런데 놀라운 점은 위의 완성된 느와르 사진과 확연히 다른 차였다.

심지어는 차량의 휠과 캘리퍼가 같이 돌아가는 이상한 모습도 포착되었다.

이 사실로 한가지를 알 수 있는데, 애초에 대중에게 공개된 라 부아튀르 느와르는 안이 텅 빈

전시용 레플리카이고, 진품 차량은 오직 구매자만이 볼 수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부가티 라 부아튀르 누아르를 기리는  카본 샴페인.

부가티 라 부아튀르 누아르가 2021년 12월 스위스 취리히에 등록되었으며 소유자는 40대의 남성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2021년 스위스에 등록된 부가티는 부가티 시론 5대, 부가티 시론 스포트 1대,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트 1대, 부가티 시론 퓨어 스포트 1대 총 부가티 시론 8대, 추가로 부가티 디보 2대가 있다고 한다 2022년 9월 2일 누아르가 하이퍼카 전시회를 위해, 그것도 무려 완성된 누아르를 몰고 전시회에 참여하였다.

이전에 누아르를 포착했을 당시의 번호판이 바뀐채로 전시되었다.해당 전시회는

부가티에서 공식으로 소식을 올렸으며, 누아르를 포함한 총 10대의 부가티들을

전시했다고 알렸으며, 그 외에도 파가니, 페라리 등 유명 자동차 제조회사들의 차량도 많이 전시되었다.

이 전시회를 이후로 누아르의 엔진소리, 주행영상, 내부 등 여러 자세한 사항들이 전부 드러나게 되었다.

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부가티 라 보이처 누아르

★ 2위. 롤스로이스 스윕테일 1300만 달러

롤스로이스 스윕테일

롤스로이스 스위프테일은 롤스로이스 자동차가 생산하는 일회성 고급차입니다.

2017년에 공개된 Sweeptail은 개인 고객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맞춤형 위탁 차량입니다.

그것은 정교한 디자인, 비길 데 없는 장인정신, 그리고 독점적인 특징으로 알려져 있어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가장 비싼 것 중 하나입니다.

Sweeptail은 Rolls-Royce Phantom VII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영국 Goodwood에 있는

Rolls-Royce 본사의 전문 장인과 엔지니어 팀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디자인과 생산 과정 전체가 완성되는 데 4년이 걸렸고, 그 결과 정말 독특하고 특별한 자동차가 탄생했습니다.

롤스로이스 스위프테일의 외관은 날렵하고 길쭉한 쿠페와 같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뒤쪽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길고 쓸어가는 루프라인이 클래식 레이싱 요트를 연상케 합니다.

차체는 풍부한 파란색 색조로 마감되었으며, 독특한 프론트 그릴, 날렵한 LED 헤드라이트

및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를 통해 하늘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Sweeptail의 내부는 장인정신과 고급스러움의 걸작입니다.

투톤 컬러 배색이 특징이며, 다크 블루와 라이트 황갈색 가죽 커버의 조합과 전체적으로 우드 베니어 액센트가 있습니다. 기계 가공된 알루미늄과 손으로 닦은 오픈 포어 팔다오 목재를 포함한 최고의 재료로 객실을 화려하게 장식했습니다.

뒷좌석 공간은 고급스러운 개인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개별 가죽 시트와

샴페인 칠러가 장착된 센터 콘솔, 주인이 좋아하는 시계에 맞춰 제작된 맞춤형 시계 등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스위프테일은 453마력의 출력과 531lb-ft의 토크를 내는

6.75L V12 엔진에 의해구동되며, 롤스로이스에 걸맞은 부드럽고 정교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맞춤형 오디오 시스템, 버튼을 누르면 열리는 숨겨진

기계식 패널 등 첨단 기술과 고급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스위프테일은 소유자의 정확한 사양에 맞게 제작된 진정으로 독특하고 독점적인 자동차입니다.

그것의 희귀성, 맞춤형 디자인, 그리고 탁월한 장인정신은 그것을 진정한

자동차 걸작으로 만들고 자동차 세계에서 고급스러움과 정교함의 상징으로 만듭니다.

롤스로이스 스웹테일 제원

★ 3위 부가티 센토디치 9백만 달러

부가티 센토디치

 

부가티 센토디치

2021년 9월 지식 차단일 현재, "센토디치"라는 알려진 부가티 모델은 없습니다

그 이름을 가진 부가티 모델이 공개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가상의 자동차나

가상의 자동차를 언급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부가티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고성능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프랑스 몰심에 본사를 둔 부가티는 최첨단 기술, 정교한 장인정신, 그리고

기록적인 성능으로 유명한 키론, 디보, 라 부아처 누아르를 포함한 하이퍼카로 유명합니다.

부가티의 하이퍼카는 뛰어난 성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생산 중인 부가티 키론은 1,500마력의 놀라운 출력과

1,180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하는 쿼드 터보 충전 8.0리터 W16 엔진에

의해 구동되며, 2.5초 이내에 0에서 60mph로 가속하고 300mph 이상의 최고 속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생산차 중 하나로 만듭니다.

가격은 부가티 하이퍼카가 시중에서 가장 비싼 차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부가티 키론의 기본 가격은 수백만 달러부터 시작하며, 한정판 또는

특별 모델은 독점성과 맞춤형 기능으로 인해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고급 자동차의 희귀성, 성능 및 고급스러움을

높이 평가하는 유명인사, 비즈니스 거물, 수집가를 포함한 매우 부유한 개인이 소유하고 운전합니다.

하지만 '센토디치'라는 자동차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없으면 실제 또는 공개적으로

알려진 부가티 모델이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성능, 가격 또는 누가 운전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기는 어렵습니다

부가티 센토디에치 제원

★4위.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엑셀레로 800만 달러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엑셀레로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엑셀레로(Mercedes-Benz Maybach Exelero)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소유한 고급 브랜드인 마이바흐와 협업하여 생산하는 일회성 고급차입니다.

엑셀레로는 2005년에 공개되었고 그것의 놀라운 디자인, 뛰어난 성능, 그리고 독점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마이바흐 엑셀레로는 마이바흐 57 모델을 기반으로 하지만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성격을 보여주는 독특한 일회성 차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엑셀레로는 세로로 길게 늘어뜨린 프로파일의 투도어 쿠페로, 극적인 경사의

루프라인과 근육질의 펜더, 커다란 공기 흡입구가 적용된 대담한 프론트 페시아가 특징입니다.

차체는 빨간색 액센트가 있는 인상적인 검은색 페인트로 마감되어 독특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외관을 제공합니다.

후드 아래에 있는 Mercedes-Benz Maybach Exelero는 700마력과

752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산하는 5.9리터의 거대한 V12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경량 구조와 공기역학적 디자인이 결합된 이 강력한 엔진은 Exelero의

최고 속도가 350km/h(218mph) 이상이고 0~100km/h(0~100km/h) 가속 시간이

약 4.4초인 놀라운 성능 수치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마이바흐 엑셀레로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걸작으로 손으로

꿰맨 가죽 커버와 고급스러운 소재, 첨단 기술이 특징입니다.

객실은 두 명의 승객을 위한 넓은 좌석,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다양한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격에 대해서 말하자면, Mercedes-Benz Maybach Exelero는 2005년에 공개되었을 때

약 800만 유로(약 900만 달러에 해당)의 추정 비용으로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가장 비싼 차 중 하나입니다.

단, Exelero는 개인 고객이 의뢰하는 일회성 맞춤형 차량으로 일반인에게 판매할 수 없습니다.

Mercedes-Benz Maybach Exelero는 탁월한 성능, 맞춤형 디자인 및 높은 가격을

고려할 때 럭셔리, 독점성 및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정점을 높이 평가하는 수집가,

유명인사 및 비즈니스 거물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매우 부유한 개인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차는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었고 자동차 세계에서 극도의 럭셔리함과 성능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Mercedes-Benz Maybach Exelero는 5.9리터 트윈 터보차지 V12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이 엔진은 700마력의 엄청난 출력과 752lb-ft의 토크를 만들어내며 이 시대의 가장 강력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이 엔진은 5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어 뒷바퀴로 동력을 전달합니다.

Exelero는 최고 속도가 350km/h 이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약 4.4초 만에 0~60mph(0~100km/h)까지 가속할 수 있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Mercedes-Benz Maybach Exelero의 길이는 약 19.6피트(5.95미터)이고 폭은 약 7.1피트(2.18미터)입니다.

그것의 높이는 약 4.3 피트 (1.3 미터)이고, 연석 무게는 약 2.66 톤 (2,660 kg)입니다.

Exelero는 Maybach 57 모델을 기반으로 하며 독특한 차체 디자인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섀시를 제공합니다.

저속하고 스포티한 쿠페 차체 스타일에 긴 휠베이스와 넓은 트랙을 적용하여 안정성과 핸들링을 향상시켰습니다.

5위. 부가티 디보 580만 달러

부가티 디보

부가티 디보(Bugatti Divo)는 프랑스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에서 생산하는 한정 생산 하이퍼카입니다.

2018년 페블 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에서 공개된 디보는 1920년대 부가티를 위해

여러 경주에서 우승한 유명한 프랑스 레이싱 드라이버 알베르 디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부가티 디보는 부가티 키론을 기반으로 하지만 핸들링과 민첩성 향상을 위해

몇 가지 공기역학 및 성능 향상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엔진은 키론과 동일한 쿼드 터보차지 8.0리터 W16 엔진으로 구동되며,

놀라운 1,479마력과 1,180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Divo는 최고 속도가 380km/h(236mph)로 제한되고 0~100km/h(0~100km/h) 가속 시간이 2.4초에 불과한 탁월한 성능 수치를 자랑합니다.

또한 Divo는 독특한 서스펜션 설정, 수정된 섀시 튜닝 및 향상된 공기 역학을 통해 코너링 속도와 민첩성을 향상시킵니다. 부가티 디보는 공기역학과 성능에 중점을 둔 독특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독특한 프론트 페시아와 대형 흡기구, 눈에 띄는 리어 윙으로 다운 포스를 높여주는

낮은 슬렁킹과 넓은 차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Divo는 독특한 투톤 페인트 구조와 다양한 맞춤 옵션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동차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 디보는 극도로 제한된 생산용 하이퍼카로, 생산을 위해 40대만 계획되어 있습니다.

차량 공개 직후 40대가 모두 매진돼 고급스럽고 인기 있는 차량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Divo의 한정된 생산 과정과 독점적인 특성으로 인해 희귀하고 수집 가능한 하이퍼카가 되었습니다.

부가티 디보(Bugatti Divo)는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가장 비싼 모델 중 하나로,

출시 당시 기준 가격은 500만 유로(약 580만 달러)로 추정됩니다.

다만 디보의 실제 가격은 커스터마이징 옵션 등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기준가격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부가티 디보는 일반적으로 매우 부유한 자동차 애호가, 수집가 및 감정가들이

독점적인 지위, 탁월한 성능 및 독특한 디자인을 높이 평가합니다.

디보의 소유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희귀하고 가장 탐나는 하이퍼카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는 엘리트 그룹의 일부입니다.

부가티 디보는 독점성, 성능 및 장인정신을 중요시하는 특정 유형의 고객을 위해

설계된 매우 전문적이고 제한적인 생산 하이퍼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Divo에 대한 자세한 사양 및 기타 정보는 특정 모델 및 사용자 지정 옵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가티 디보

★ 6위.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   480만 달러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는 스웨덴의 자동차 회사 코닉세그가 생산하는 대형 슈퍼카입니다.

이 차는 뛰어난 성능, 독특한 디자인, 제한된 생산 대수로 알려져 있어 세계에서 가장 탐나고 비싼 차 중 하나입니다.

CCXR Trevita는 Koenigseg CCX를 기반으로 하지만 특별한 외부 마감이 특징입니다.

"트레비타"라는 이름은 각각 "멋진"과 "하얀"을 의미하는 스웨덴어 "트레블리그"와 "비타"에서 유래했습니다.

자동차의 차체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지만, 그것을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자동차를 수백만 개의 작은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게 만드는 독특한 다이아몬드 짜임 패턴입니다.

이 특별한 마감은 탄소 섬유를 다이아몬드 먼지가 섞인 수지로 코팅하는 독점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CCXR Trevita를 지구상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자동차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후드 아래에 장착된 CCXR Trevita는 트윈 슈퍼차지 4.8L V8 엔진을 통해

놀라운 1,018마력과 796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이 차는 단 2.9초 만에 시속 0에서 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고 최고 속도가

시속 250마일 이상이어서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가장 빠른 것 중 하나입니다.

CCXR Trevita는 인상적인 성능 외에도 다양한 최첨단 기능과 기술을 자랑합니다.

경량 탄소 섬유 섀시, 최적의 다운포스와 안정성을 위한 첨단 공기역학, 완벽하게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시스템 및 탁월한 핸들링 및 정지력을 보장하는 고성능 브레이크가 특징입니다.

독점성과 제한된 생산 대수 때문에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하고 비싼 차입니다.

CCXR Trevita는 지금까지 단 두 대만 생산되었으며, 수집가와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퍼카 중 하나입니다.

CCXR Trevita의 희귀성, 놀라운 디자인 및 탁월한 성능은 진정한 자동차 걸작이며

자동차 엔지니어링 우수성의 상징입니다.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 제원

★ 7위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 450만 달러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는 이탈리아의 고급 스포츠카 제조업체 람보르기니에서

생산하는 초특가 및 매우 제한적인 생산 하이퍼카입니다.

람보르기니 50주년을 기념해 2013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쿠페로 선보인 람보르기니 베네노를 기반으로 합니다.

2014년에 출시된 베네노 로드스터는 지붕이 없는 오픈톱 구성으로 베네노의 최고 성능과

급진적인 디자인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디자인적으로 볼 때,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는 숨막히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날카로운 각도, 큰 흡기구, 눈에 띄는 날개를 가진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차체가

특징으로 공격적이고 미래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이 차체는 전체가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 있어 가볍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합니다.

이 설계는 공기역학적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및 대형 리어 윙이 고속에서 다운포스를 제공하여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에 동력을 공급하는 6.5리터 V12 엔진은 놀라운 750마력을

생산하며 7단 싱글 클러치 자동 수동 변속기와 짝을 이룹니다.

이 자동차는 불과 2.9초 만에 시속 0에서 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고 최고 속도가

시속 220마일 이상으로 역대 가장 빠르고 강력한 로드스터 중 하나입니다.
베네노 로드스터의 내부는 가벼운 탄소 섬유 레이싱 시트, 미니멀리즘 대시보드,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소재로 스포티함 못지않게 고급스럽습니다.

실내는 운전자 중심의 몰입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적의 성능 주행을 위해

제어 장치와 계기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의 가장 독점적인 측면 중 하나는 제한된 생산량입니다.

베네노 로드스터는 지금까지 단 9대만 생산되어 매우 희귀하고 인기 있는 하이퍼카가 되었습니다.

베네노 로드스터의 독보적인 특성, 탁월한 성능 및 독특한 디자인은 진정한 자

동차 걸작이며 자동차 엔지니어링과 장인정신의 정점을 이루고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는 한정된 생산량, 고성능 기능, 정교한 설계로 인해

지금까지 생산된 자동차 중 가장 비싼 차 중 하나가 되기 때문에 프리미엄 가격표가

붙어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를 소유하는 것은 천문학적인 가격표를 지불하고

희귀성과 성능을 감상할 수 있는 엄선된 소수에게 주어진 특권입니다.

람보르기니 베네노 로드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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