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세시대 건강하게 오래사는 건강 의학 상식

P O D 레드버블 두번째 판매

by mostheri 2021. 10. 7.
반응형

언제쯤 제가 레드 버블 ** 째 판매라는 글 대신

다른 내용을 올리게 될지 궁금하고

또 그 시간이 좀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예 잘되겠지요...

5개월 동안 작업을 하면서 이거 정말 팔리긴

팔리는 걸까?

하며 조금은 조바심을 내며 작업을 했었는데 

그래도 팔리긴 팔립니다 

제가 처음 유튜브에서 POD내용을 접했을 때나

지금도 많은 유투버들이 POD 부업을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긴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는 유투버 제가

딱 2명 보았습니다 

거의 대부분 사이트 소개 가입방법 디자인 올리는

방법 등만 이야기하고 월 얼마를 벌 수 있다

라는 이야기 가 대부분입니다 

제가 이 이야기를 계속 반복하는 것은 혹시

제 글을 보고처음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어느 정도 계획을 잡고 

시작하였으면 하는 바람이어서입니다 

저는 지금 레드버블에 296 개의 제품을 올렸습니다 

재즐과 마플 샵을 병행하다 보니 그다지 많은 제품

을 올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레드버블 하나만 한다면 모르겠지만 3개를 동시에

하다 보니 당장 돈은 들어오지 않지만

할 일은 참 많습니다ㅜ

물론 마플 샵 작업은 그다지 어렵지 않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두 번째 판매된 제품입니다 

0.39달러 ㅋㅋ

저는 옷을 위주로 디자인해서 올리는데 정작 옷은 

팔리지 않고 카드, 스티커 가 팔렸습니다 

먼저 제가 글을 올렸듯이 레드버블에서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Tag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제품은 태그는 Chinese bf입니다 

지금 레드버블 의 인기 태그 순위는 327위이지만 

지난 석 달 동안 100~200위 순위 안에 있었고

제품 수도 5~600 개정도 였던 태그입니다 

제가 이 태그를 선택해서 디자인을 올린 것은 

미국에 사는 외국인 둘 중에서 아무래도 중국인이 

많아서 중국인들이 많이 사지 않을까 

해서 제품수를 계속 늘리면서 올린 것 입이다 

지금 까지 저는 이 태그 안에 62개의 재품을

올려놓았습니다

그중에 하나의 디자인중 70여 개의 제품 중에서

하나가 팔린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글을 올리면서 느낀 건데 

같은 태그 안에서도 제품이 팔리면 그제품 순위가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 제품들은 보통 Chinese bf 태그 안의 제품들

중에서보통 300~500위 순위 안에서 펼쳐지는데 

어제 팔린 제품은 150위 정도에서 제품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그 순위도 중요하지만 그테그안의

제품수 이거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세계적으로 유명한 " 오징어게임" 

현재 인기순위 8위입니다 

그러나 그 테그안의 제품수 8484 개입니다 

몇일전에 저도 제품하나 를 올렸는데 제 제품 

찾다가 지쳐서 못찾고 포기 했으며

제품을 올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아무리 멋있고 훌륭한 디자인을 했다 하더라도

그제품을 소비자가 찾을수가 없다면 

그건 아무 쓸모 없는 제품이 되어버립니다

제가 처음 레드버블 을 시작할 때 이렇게 오래 걸릴 줄

몰랐는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정년퇴직이 없는 영원한 직업이라 생각하고 

작업을 하는 게 정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유능한 디자이너가 이곳에 

디자인을 올리는 것보다 거북이처럼 

꾸준하고 열심히 작업을 올리는 사람이 나중에는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꾸준히 디자인을

만들어서 올려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제는 꼴랑 0.39 달라를 벌었지만 가랑비에

옷 젖듯이 차곡차곡 쌓여서 언제 가는

큰 수익이 나지 않을까...

세상일 모릅니다 

세 게인을 대상으로 하는 작업 언제 대박 날지 모르고 

저는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아마존에

도전해 볼까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