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의 나에 일상생활

바퀴벌레없애는법 이거 한번사용해 보세요 확실합니다

by mostheri 2023. 5. 13.
반응형

 

집안에 지긋지긋한 바퀴벌레 죽여도 죽여도 다시 나타나는 바퀴벌레!

예전에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바퀴벌레가 정력에 좋다는 것만 밝혀내면 바퀴벌레 멸종시키는 건 시간문제라고 

왜! 있잔아요 대한민국 정력에 좋다고 하면 뭐든 잡아먹으니까요

바퀴벌레 박멸

죽여도 죽여도 다시 나타나는 바퀴벌레!

제가 어릴때는 바퀴벌레를 본기억이 없습니다 

바퀴벌레가 들끓어서 바퀴벌레를 잡으려고 동생과 같이 방독면 수준의 마스크를 쓰고

냉장고와 음식물은 밀폐시키고 모든 창문과 문을 닫고 옷장 서랍 등을 모두 열어놓고

그 당시에 최루탄 같은 바퀴벌레 퇴치약을 터트리고 30분 정도밖에 있다가 집에 들어와서

퇴치약으로 죽은 바퀴벌레를 치우고 온집안을 청소하면 2~3개월 정도 바퀴벌레 가

안 보이다가 옆집에서 바퀴벌레 소탕작전은 하면 다시 우리 집으로 돌아오는 바퀴벌레 

저는 바퀴벌레가 현대인의 건축구조가 바뀌어져서 나타나는 현대벌레 인줄 알았었는데

바퀴벌레는 인간이 존재하기 이전부터 존재 했고 지구 가 멸망해도 끝까지 살아남는 게

바퀴벌레라는 것을 TV를 통해서 본기억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4,000종의 바퀴벌레가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바퀴(독일바퀴), 산바퀴,

줄바퀴, 경도바퀴, 집바퀴(일본바퀴), 이질바퀴(미국바퀴), 잔이질바퀴(호주바퀴), 먹바퀴,

갑옷바퀴, 가시바퀴 등 10종이 알려져 있다. 몸은 예외 없이 편평하고 납작하며 광택이 나고

몸길이 약 1cm의 소형의 것에서부터 남아메리카에 사는 블라베루스(Blaberus)와 같이

대형의 것까지 다종다양하다고 합니다.

바퀴벌레의 모양은 고생대 이래로 거의 변하지 않았고 날개가 퇴화되어 날아다니지는 

않지만 더운 지방의 바퀴벌레들은 커기도 훨씬 크고 날아다니기도 합니다 

제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8년 정도 살았고 2008년 코타키나발루에서 6개월 동안 12시간

이상 식당매니저로 일을 했지만 급여를 주지 않고 노동비자도 만들어주지 않아 밀린 급여를

달라고 하니 코타키나발루 이민국에 신고하겠다고 했던 부가 레스토랑 신동호 밑에서 일을

하여을 때 식당에 있는 바퀴 벌레는 한국 보다 4~5배는 크고 날아다니는 바퀴벌레도 보았습니다

예전에 어머니께서 집에서 지나가는 바퀴벌레를 보고 맨발로 발아 죽이는 걸 보고 어머니

에게 어떻게 맨발로 바퀴벌레를 죽이냐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는데 저도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 빠르게 도망가는 바퀴벌레를 파리채 나 다른 것을 들어 죽일 수가 없어서 저도

요즘은 그냥 맨손으로 재빠르게 죽이고 물로 손을 닦습니다 

바퀴벌레를 집에서 없애려고 여러 가지 방법을 많이 시도해 보았습니다 

바퀴벌레 패치를 비치해보기도 하고 바퀴벌레가 붕산을 먹으면 새끼를 못 같는다고 해서

붕산을 모퉁이에 뿌려보기도 하고 바퀴벌레 습성이 먹이를 먹고 가서 바퀴벌레 모인 곳에서

먹이를 토해내어 나누어 먹는다고 해서 붕산을 빵가루에 섞어서 곳곳에 놓아보기도 했지만

이놈들의 종족보존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집에서의 바퀴벌레 퇴치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바퀴벌레 박멸하는 약을 팔겠습니다 

제가 약을 파는 게 아니고 제가 사용했던 약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요즘  밤에 잠을 자기 전에 핸드폰으로 한참 동안 틱톡을 보다가 잠을 자는 좋지 않은

버릇이 생겼는데 얼마 전에 틱톡에서 제품은 매우 훌륭하나 홍보가 되지 않아서 사람들이 

모르는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본 것이

쿠팡에서 찾아보니 맥스포스셀렉트겔에 대한종류가 몇 개 있었는데 저는 

맥스포스셀렉트겔 20g 가격이 12,190 그렇게 비싼 것이 아니어서 혹시나 하고 구매를 하고

제품 속에 동봉되어 있는 용기 13개에 맥스포스셀렉트겔을 모두 나누어서 바퀴벌레가 

지나갈 만한 곳에 배치를 하였습니다

맥스포스셀렉트겔 20g

그런데 혹시나 가? 역시나! 가 아니었습니다

맥스포스셀렉트겔 20g을 놓은 후에 밤에 불을 켜면 정신없이 도망가고 숨었던 바퀴벌레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밝은 곳으로 나와 죽어있는 바퀴벌레와 밖에 있는 바퀴벌레도 빠르게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독약을 먹은 것처럼 빌빌거리며 도망가지 못하고 잡혀 죽는 바퀴벌레 그리고

그렇게 자주 보이던 바퀴벌레 가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제 한 마리 오늘 한마리 정말 이 맥스포스셀렉트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 약효 기간이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기존에 사용해 보았던 바퀴벌레 퇴치약 

하고는 반응이 너무  틀립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이 작으니 저는 20g으로 처리를 했지만 집이 큰 분들은 좀 더 많은 용량

맥스포스셀렉트겔을 구입해서 사용해 보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약을 파는 것이 아니고 이 약으로 효과를 봐서 포스팅하는 것이니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