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세시대 건강하게 오래사는 건강 의학 상식

수익파이프라인 블로그 티스토리 POD REDBUBBLE,ZAZZLE

by mostheri 2021. 12. 7.
반응형

지난번 래드 버블(REDBUBBLE)에서 다섯 번째 판매를 하고 판매가 되기는 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로는 작업하는 시간대비 수익이 정말 보잘것없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에 이작업을 기존에 하던 식으로 계속 집중해서 해야 하나 하는 고민이 생기기

시작하였습니다  재즐(ZAZZLE),과 마플 샵에서는 아직도 하나의 제품 또한 판매가 되지를 

않아서 사실 마플샵은 그냥 래드 버블 디자인한 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지만재즐같은 경우 정말 손이 많이 가는 작업입니다 그러던 와중에 오늘 래드 버블

에서 축하합니다... 

래드버블에서온메일

하고 메일이 왔는데 판매된 것은 기쁜 일이지만 마진이... 0.23$ 정말 시간 대비 수익이..

래드버블판매수익

지난 6개월 동안 열심히 작업을 해서 260여 개 제품을 올렸으나 20여 개는 삭제당하고 꼴랑 6개 

판매가 되었는데 수익이 $7.04  밥 먹고 살기 참 ~~ 암 힘든 작업 수익입니다 

그래 세계를 상대로 하는 작업인데 언젠가 한방 터지겠지 하고 작업하기에는 정말 힘든 작업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은 생각을 바꿔서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사랑 이란 주제로 작업을 하려고 했지만

제가 6개월 작업을 해본 결과 어차피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의 문화 취향을 모르니 전문성도 

좋지만 이것저것 여러 가지 를 많이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핀터레스트에서 공동 보드에 참여

해서 보면 전문성을 가지고 운영하는 디자이너도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제품수가 많아야 많이 팔리고

같고 팔로워도 많이 받고 처음에 작업했던 것처럼 오랜 시간을 작업하지는 않겠지만 여러 가지 주제로

작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이런 작업도 해보고 

반려견

이거 저거 여러 가지 주제로 계속 올릴 예정입니다 

제목에서 제가 수익 파이프라인을 이야기한 것은 이내용을 생각하시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POD 작업보다는 티스토리 블로거 작업을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서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제가 9월 11일 처음 티스토리 블로거를 쓰기 시작하여 11월 15일 에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은 후 

광고수익을 보니 물론 아주 적은 금액 입니다만 제가 6개월 동안 많은 시간을 들여 작업했던 

POD 보다는 많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서입니다 POD에 너무 열중하다 보니 에드센스 광고

수익을 더 낼 수 있는 공부를 게을리하고 아직 시도를 해 보질 않았지만 POD 작업보다는

작업시간 대비 더 많은 수익이 나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제 블로그를 네이버, 구글에서 검색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다 보니 방문객 수도 적고 광고단가, 광고 적용방법들이 서툴러서 수익이 많이 나고 있지는 

않지만 좀 더 배우고 제가 시도하고 있는 주식모의투자 내용이 좀 확실해 지면 좀더 많은 수익이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 이듭니다 쿠팡을 통한 물건 판매도 생각해 보았지만 제 능력에 좀 벅찰 거 같아서 

지금은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제가 온라인 작업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지금 당장 수입이 없더라도

이 온라인 작업을 계속하는 이유는 사실 나이가 있어 직업을 다시 구하기도 어렵고 몸으로 하는 작업도 

힘들어 준비하는 시간이 좀 오래 걸리지만 어느 정도 기틀만 잡아놓으면 평생직업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수익 파이프라인을 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젊었을 때 이런 단어나 이야기 아무도 하지 않았지요

저도 유튜브 글 보고 들은 단어입니다 ㅋ 오늘도 들어오는 수익은 없는데 할 일은 많은 하루가 지나고 있습니다

그런 생각은 한 적이 있습니다 10년 과 1년 전과 나에 생활에 있어서 바뀐 것이 무엇인가? 그다지 바뀐 게 

없다고 생각을 했지만 지금은 1년 후의 저는 많이 바뀌었으리라 하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시간은 참~~~~ 암 빨리 지나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