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0세시대 건강하게 오래사는 건강 의학 상식

P O D 래드버블 (REDBUBBLE) 테그 (TAG)

by mostheri 2021. 11. 2.
반응형

이틀 전 POD래드버블(REDBUBBLE) 에서 판매 보류

로 되어있던 디자인에 대해서 메일이 왔습니다

판매 가능합니다

이로써 제가 알고 싶었던 래드버블 (REDBUBBLE)에서

태그(TAG) 사용은 저작권이 없는 태그에 대해서는 

무난히 디자인을 올릴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래드버블 (REDBUBBLE) 인기 태그(TAG)  343위에

있는  belle delphine와 

440위 에 있는 steve will do it 태그에

제가 올린 제품이 모두 표출되어 있습니다

steve will do it 태그는 래드버블 인기 태그(TAG)

순위 200위 안에 있다가 747위까지 밀려났다가

다시 인기순위로 올라오고 있는 태그입니다

제가 올린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이 차지했던

chinese+bf 태그는 현재 순위 10,000 밖으로

밀려나서 순위에 표시조차 되고 있지 않습니다 

892위에 있는 turnstile 태그(TAG)입니다 

인기 태그 순위가 그리 높은 것은 아니지만

제품수가 479 개로 그리 많지가 않고

제가 중복 태그를 사용해서 그런지 두 개의 

제품 외에 저에 제품이 많이 표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생각하게 된 것이 중복 태그 사용

가능하지만 제품의 판매와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수많은 제품을 부지런히 많이 올려야 된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지금 해외 POD 래드버블 (REDBUBBLE)과 제즐,

국내 마픕샵을 동시에 작업을 하다 보니

당장 수입은 없지만 할 일 은 무지하게 많습니다

POD작업을 하시는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매일 최소 4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작업을 합니다 

블로그 작업도 많이 해야 되는데 POD작업을

하다 보니 정말 돈 되는 거 없이매우 바쁩니다

매번 같은 생각이지만

인내!

참고 견뎌야좋은 미래 가 있다 는 생각으로 저는 쭈~~ 욱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