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의 나에 일상생활

문제인 대한민국 전직대통령 이신데 이렇게해도 되는건가요?

by mostheri 2022. 6. 6.
반응형

♥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우 

 

저는 정치 모릅니다 아니 그다지 알고 싶지도 않고 제가 포스팅 한글 중에 대한민국 참살기 좋은 

나라인데 정치만 좀 잘하면 정말 좋은나라 라고 말씀드린 적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페이스북에 올라온 영상을 보고 이게 정말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일인가 

이걸 두고 왜 정부, 사법기관에서는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잇는 걸까?

 

범좌단체 같은 보수단체.

범좌단체같은 보수단체 .

페이스북에 나온 영상이 다우 로드가 되지 않아서 유튜브에 있는 것을 올렸습니다 

저는 이걸 보고 너무나도 어이가 없고 저 사람들이 정말 대한민국 사람들인지 저런 양아치 같은 

놈들을 왜 정부에서는 그냥 두고 있는 것인지 조용한 시골마을에 젋은 사람들이 없어서 

누가 아무런 항의를 하지 않아서 저러고 있는것인지 제가 만약 저기에 살았다면 사냥총을 사서 

쏘거나 아니면 화염병이라도 만들어서 던질 것입니다 

어떻게 저런 놈들을 그냥 두고만 보고 있는 것인지요 저는 민주당, 국민회의 등 대한민국 정치 집단 

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정치라는 그 자체를 모릅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아닙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셨던 전직 대통령입니다 국부 대한민국의 아버지였던 분이 신니다 

어떻게 그런 분에게 저렇게 몰상식한 욕을 하는 저 놈들 도대체 저놈들이 어떤 보수단체입니까?

어떤 보수단체에서 이렇게 하는 걸 국민이 좋아한다고 저런 몰상식한 행동을 계속하는 것입니까?

5.18 학살범니라고 했던 전직 두 명의 대통령에게 그전에 저렇게 행동을 한 적이 있습니까?

2008년 제가 러시아에 있을 때 노무현 대통령이 자살했다고 하는 소식을 듣고 저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지만 눈물이 나왔습니다  

도대체 세계 어느 국가에서 전직 대통령이 자살하는 나라가 있단 말입니까?

정말로 죽어야 할 사람은 살만큼 살다가 죽었는데 그 당시에도 보수단체와 증거도 없는 문제로 안기부

에서 언론플레이로 노무현 대통령님이 자존심과 주위 사람들의 피해를 막고자 자살을 하셨는데 

그때 대통령이던 이명박 전 대통령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또다시 똑같은 일을 반복하려고 하는지.. 대한민국이 정말 선진국으로 갈려면 정말 저런 쓰레기 같은 

놈들 빨리 없어져야 합니다 

보수단체 인지 정치깡패 인지 잘살고 못살고를 떠나서 자기 자식에게 창피하지 않은 그런 행동을 하길 
바랍니다 저는 정 치른 모르지만 잘못된 것과 옳은 것은 구분할 줄 압니다

5년 금방 지나갑니다 제발 지나간 어두운 과거 가 되풀이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잘못이 있다면 정식으로 제대로 따지시길 바랍니다 여기는 아프리카 가 아닙니다 

국민이 주권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이런 모습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반응형